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5. 12:39

 

디바이스를 PC에 연결을 하게 되었다면드라이버는 필수로 인스톨을 해보셔야똑바로 사용을 할수가 있네요. 이번엔후지제록스 프린터 Program 인스톨하는방법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드리도록 할께요.

 

 

프린터도 물론 디바이스중에 하나이기도해서 필수로 Install을 해야하죠.후지제록스 프린터물론 똑바로 연결을 하고 사용을 하시려고 한다면드라이버 내려받기를 하여야 하게되는데요.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는 정식홈페이지에서매우 쉽고 빨리 받아볼수 있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의 모델명만 간략히입력하고 검색을 하게 되면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가되어 지죠. 어떠헥 하고있는지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그럼 상단에 보이시는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는데요.거기에서 모델명을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해보시면다운홈페이지로 이동이 돼요.드라이버 손쉽게 찾아 보실 수가있죠.

http://onlinesupport.fujixerox.com/setupSupport.do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통한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어지죠.후지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가 운영체제별로나옵니다. 방문자분들의 운영체제와 환경에맞는 VERSION으로 내려 받아보셔서 인스톨을 해보시면 되거든요.

 

 

설치 하시는 방버은굉장히 간단하죠. 바로 실행을 해 주신다면오토로 인식이 되고 설치까지 되어지거든요.후지제록스 프린터 연결하였는데도 인식을 못하면드라이버 다운하시고 나서 다시 설치해보시면 될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