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이용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20. 02:05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실떄상당히 매우중요하였던게 있어요. 그게 바로 바로 띄어쓰기와 맞춤법이거든요 요즘에는 글자수 제한을 두시기 떄문에 글량이그렇게 많지않거든요. 하지만 그에 따른 단점도 있기 마련이거든요. 맞춤법이 틀리거나 띄어쓰기가 틀리면 쉽게 눈에띄게 되기도한다라고 하는 단점이 있어요. 이력서의 내용보다도 훨씬더 매우중요했었던게 자기소개서인듯하 요즘시대이거든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이번엔 글자수 세기 어플리케이션과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사용해보시는법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자소서의 내용들도 엄청 중요하지만 맞춤법도엄청 중요하죠.

주제는 좋으나 맞춤법이 여기저기 전부 틀렸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기대할수가 없을겁니다. 그렇기에 문서를 작성하신땐 또한 중요해요. 제 3자가 본인이 서술한 글을 보고 평가를 하시게 되는것이니 훨씬더 중요하네요.

 

 

글자수세기

오늘 안내해드리는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는 사람인 홈페이지를 사용해보시는법이기도한데요. 여러 홈페이지들이 있기도 한데 그중에서도 사람인 홈페이지가 가장 편하고 조허다록요. 가장우선 사람인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요기을 눌러보세요. 또한 글자수세기라고 서치를 해보기 바래요

 

 

맞춤법 검사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바로 글자수 세기 계산기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여기 부분을 통하여 1000자 내외나 500자 내외에 맞추어서 가장우선 확인해주셔야하게되는데요. 조금은 범위가 맞으셨다면 왼쪽의 검사기를 클릭을 해서 실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글자수도 확인가능

간단히 글자수 세기 APP에 붙여넣기를 해보신다면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오죠 거의 공백재외하고 1000자나 500자이니 그에 맞추 어서 작성을해 주시게 되면 되겟죠. 또한 이제는 꼭 필요하신 기능을 안내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아래에 보시면 <맞춤법검사기>가 있으실겁니다. 이부분을 눌러주신다면 실행이 돼요.

 

 

한국어 맞춤법 문법 검사기

이렇게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실행이 되어 지죠. 이 곳에 띄어쓰니와 맞춤법 점검을 위해 본인이 써드린 자소서 내용을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게 되면 된답니다. 그렇게 하고 위의 검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바로 검사 진행이 되시게 되요. 간편하게 인스톨 없이 홈페이지에서 할수가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죠.

 

 

검사결과 확인

간편하게 이렇게 검사가 진행이 되어져지는 데요 빨간색 글씨로 교정이 되엊게 되요. 틀린부분과 수정정보도 함꼐 표시가 되니까 쉬우실텐데요. 생각 하는것 보다 작성하신 자소서에서 오류가 많이 발견될 겁니다. 저는 온통 빨간색이네요. 이번 소개한 내용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서비스 사용해봏시기 바래요. 자소서 작성전에 이렇게 2가지 APP으로 미리 확인을 해보고 수정해 주신 후에 제출해보신다면 그나마 덜 불안하실텐데요. 오늘의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포스팅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