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때 악동으로 통하기도 했던 저스틴비버의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노래는 이별했던 전여자친구인 셀레나고메즈를 향한 노래라고 알려져있죠.

 

 

 

오늘은 오랜만에 저도 저스틴비버 sorry가 듣고 싶어서 노래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관련 기사를 보니 최근 저스틴비버와 셀레나고메즈가 다시 데이트를 하며 만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귀는 사이에도 8번정도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다가 셀레나고메즈가 위켄드와 사귀게 되어지면서 멀어지게 되었었는데요. 이후 셀레나와 위켄드와의 이별 소식에 저스틴비버가 매우 기뻐했다라는 피플지가 있기도 했었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저스틴비버 sorry의 노래 가사와 해석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비버의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자연스럽게 셀레나가 생각이 나게 되어지거든요. 실제로 이곡 역시 셀레나에게 쓴 노래라고 하기도 하죠.

 

한때는 악동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기도 했지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 그리고 가창력, 음악으로는 정말 인정을 해줘야하는 부분 같아요. 그리고 그런 악동이미지가 많이 와전되어지고, 매스컴에서 만들었다라는 이야기도 많더라고요.

 

오늘은 저스틴비버 sorry의 가사해석 내용을 볼수가있는 노래듣기와 뮤직비디오 준비를 해보았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셀레나와 비버 너무 잘어울리죠. 공식적으로 재결합 발표했으면 좋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