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반지 받는 꿈 이런거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28. 18:47

 

어서오세요 현실에서 보석이나 반지는 참 귀한물건이기도 한대요. 반지 받는 꿈을 꾸었다면 과연 어떤의미가 포함되어있을까요!? 왜 그런지굉장히 값진 물건이 손에 들어왔기에 로또라도 구매를할것만 같은 기분이 들게 되기도하게되는데요. 해몽풀이상으로 어떤 뜻이 담긴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반지 받는 꿈

 

반지 받는 꿈 이런거네요

꿈속에서의 반지 의미꿈에서 장신구나 보석은 진짜로 재물과 금전을 상징하기도 하고 형제, 자매나 어린이 혹은 여성 자신을 나타낸다. 또한 꿈에서 보석 종류가 확실하게 나오게 되어지는 경우엔 금전적인 소득이 생기리라고 하는 것을 나타낼 확률이 높다. 또한 반지는 결혼이나 약혼, 계약, 신분 등을 상징한다

 

반지 받는 꿈

 

많으신 반지를 얻는 꿈꿈 속에서 많으신 반지를 얻거나 줍는 꿈도굉장히 좋은 꿈이다. 단 반지가 빛이 나고 아름다운로드 것이 좋다. 운이 트여서 기쁜 일이 많이 생기게 되며 가정에 평화가 깃들어 편안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태몽으로 꾼 꿈이라고 한다면 통솔력이 뛰어난 귀한 자식을 얻어볼수 있을 것이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은본인이 어떤 작고 보잘 것 없는 일부터 시작하여 점차 발전을 이루게 되실것을 의미하죠.

금반지를 얻거나 사는 꿈금반지를 손가락에 끼면서 즐거워 하였다면 가까이에 있는 시일 내에 천생연분인 와이프를 만나게 되거나 결혼이 이루어지게 되어질것이다.

 

구리반지를 손가락에 낀 꿈은 자기의 사랑하는 연인과 굳은 약속을 하시게되어질것을 의미하며, 만남, 결재, 합의, 계약 등과 관련된 행운이 있을 것을 의미해요.

 

 

금반지를 낀 꿈은 본인의 마음에드시는 부인를 만나게 되거나 사귀고 있는 연인과 결혼하실 징조이기도한데요.

반지를 선물받게되거나 얻거나 줍는 꿈꿈 속에서 예쁜 반지를 선물을 받아 보셨다면 까운 시일 내에 결혼을 해보시게 되거나 결혼을 할 부인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서 관심을 한몸에 받게 되어 기쁨이 가득하겠다. 혹은 평소에 본인이 좋아하던 이성에게서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되거나 관심을 끌게 되어 기쁨이 충만하시게 되어질 것이다. 혹시 반지가 결혼반지라면 기혼자의 경우엔 부부관계에 관련된 상징이 된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꿈 속에서 잃어버렸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이루어왔던 일이나 자기자신에 대하여 실망을 하시게 되거나 인생에서 빛을 잃게 된다. 혹은 정말로상당히중요한 사람을 잃게 될 수 있다. 부인와의 이별 혹은 사별을 겪게 되거나 연인과 이별을 해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어려움이더 라도 자동으로의 마음가짐으로 이겨나갈 수가 있게 용기를 내는 것을 좋으실것이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꿈꿈 속에서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워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났다면 이는 주로 태몽으로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 아이가 커서 큰 인물이 되어질 것임을 예언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반지 받는 꿈

 

반지 받는 꿈 마치며

이번엔 반지 받는 꿈에 대하여 안내해봤는데요. 분명히 꿈속에서도 반지등을 얻거나 사거나 하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어져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