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1980년대 노래를 한곡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드린 노래는 바로 김연숙 초연이라고 하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지금 들어도 너무너무 아름답고 멋있는 노래인듯합니다. 가슴속에 품고 싶은 노래이기도한데요.

 

 

 

여러분들도 김연숙 초연 노래 좋아하셔서 찾아주셨겠죠? 김연숙씨는 1982년도에 정식으로 앨범을 발표르 하게 되면서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그전인 1977년도에 전국 노래자랑에서 우수상을 받은적도 있으십니다.

 

 

 

1980년대 주로 활동을 하셨었는데 1988년 기다렸어오 이후 앨범발표를 하지 않으시고 가수활동을 중단하셨었죠. 2000년대 다시 활동을 재개 하시면서 밝혀졌는데 그전 매니저의 횡포 때문에 가수생활을 더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소속 가수를 보호하고 지켜줘야할 매니저가 횡포를 부리고 위협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김연숙씨 좋아하시던 분들은 아주 아쉬우셨을거에요. 오늘은 추억의 노래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역시 지금도 노래 너무너무 잘부르시죠.

 

 

김연숙씨의 노래는 구슬프면서도 감수성이 풍부한 노래인것 같아요. 웬지 모르게 쓸쓸해지기도하는데요

요몇일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구름이 잔뜩 끼어있는데요. 오늘같은날에 듣기에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라이브로 바로 한번 들어보세요

 

 

커피 한잔 하시면서 김연숙 초연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습니다. 오래만에 들어보는 1980년대 노래인데요. 역시 이노래는 앞으로도 세월이 더 흘러도인정받고 사랑받을만한 노래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