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이네요. 토요일이라 모처럼만에 늦잠도 자고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도 많겠네요. 이런날 감미롭고 분위기있는 노래를 한곡 들어보시는것도 아주 좋은데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노래듣기는 바로 박강성 노래모음인데요. 특히 애절하고 슬픈 노래들이 많으십니다. 분위기있는 노래들이 많아 노래방에서 불러보시면 노래잘한다고 인정받을 노래들도 많으신데요. 오늘은 히트곡들만 따로 모아보았어요.

 

 

 

 

박강성씨는 1982년도에 MBC의 신인가요제에세 대상을 수상을 하게 되어지면서 가수로서의 길을 걷기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1985년도에 가수로 정식 데뷔를 하시게 되죠. 이때 발표한 노래가 바로 <문밖에 있는 그대>인데요.

 

 

 

 

이 노래는 최근에 더욱더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1990년대 부터 해서 미사리 라이브 카페에서 주로 활동을 하셨는데 입소에 입소문으로 점점더 널리 알려지게 되셨었죠. 2000년대 들어 다시 방송활동을 하시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기 시작하죠.

 

 

최근들어서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분이신데요.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데뷔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인 <문밖에 있는 그대>라는 노래는 꼭 들어보세요. 정말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너무너무 멋지고 좋네요.

 

이번 시간에는 박강성 노래모음을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다음에도 좋은 노래 소개해볼게요.

 

 

 

댓글